▶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새 계명, "서로 사랑하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을 내가 아나니 평안이요 재앙이 아니니라 너희에게 미래와 희망을 주는 것이니라 (렘29:11)

다음세대와 선교  

>소개해요> 다음세대와 선교
네팔 단기선교를 다녀온 청년들의 선교 체험과 필리핀 청년봉사 활동 및 학습체험단의 수업 참여 활동 등을 소개합니다.
장래를 이끌어 갈 다음 세대들이 더 넓은 세계선교에 관심을 가지고 열정으로 함께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저이멀리 가스펠교회’를 봉헌, 네팔 단기선교 다녀온 김초롱 청년의 간증

‘드디어 Chaimale(저이멀리) 교회의 입당예배를 위해 네팔로 떠난다. 내게 어떻게 이렇게 말도 안 되는 기적 같은 일이 올 한 해에 다 일어났을까? 역시 하나님께선 약하고 힘없는 자를 능히 들어 쓰시는 분이시다. 순종할 때 하나님은 정말 놀라운 역사를 행하신다.’

나를 이곳에 보내신 하나님을 생각하며 다시 한 번 마음을 다잡게 되었다. 보내신 이의 뜻과 마음을 더욱 깊이 이해하게 되는 매일이 되었으면 좋겠다.’

상세보기

네팔 단기선교를 다녀온 김보혜 청년의 간증

‘하나님, 저는 너무 부족하기에 네팔에 가서 할 수 있는 일들이 아무것도 없어요. 하지만 그저 그곳에서 받는 은혜들이 정말 감사하고 행복해요. 그렇기에 제가 다음에도 그곳에 갈 수 있도록 제 모든 시간과 물질적 상황들을 허락해주세요.’

언제나 저와 함께하시는 하나님을 늘 붙들 수 있기를 기도하고, 제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큰 계획을 이루시는 하나님만을 의지하며 나아갈 수 있기를 기도하는 사람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상세보기

2018년 네팔 단기 선교 다녀온 하수정 청년의 간증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제일 행복했던 것은 부족한 나의 말과 행동에도 행복한 아이들의 표정을 볼 때면 ‘감사하다’라는 말이 나오고 힘든 것들이 거짓말 처럼 사라질 때였다. 아이들이 적은 곳은 적은 대로 많은 곳은 많은 대로 하나가 되어 웃고 열심히 따라 하는 아이들을 볼 때면 가슴이 쿵쾅쿵쾅 뛰었다. ‘이게 정말 행복 그 자체구나.’라는 생각만 들었다.

더 공부하고 준비하고 기도하여 필요한 곳에 쓰임 받을 수 있는 준비된 사람이 되어야겠다고 다짐하는 잊지 못할 선교였다.

상세보기

필리핀 1기 청년봉사팀 대표 전민우 청년의 간증

“저는 예전부터 해외 선교에 대한 막연한 꿈을 꾸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껏 마땅한 기회도 없었을 뿐 아니라 제가 적극적으로 나서서 기회를 찾지도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번 필리핀 선교의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았고, 언제 다시 이런 기회가 있을지 모른다는 생각에 주저하지 않고 바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필리핀 선교에서 외쳤던 “나를 바꾸고 열방을 변화시키자”라는 구호 처럼 제가 많이 변했던 걸 느끼게 된 시간이었습니다.

상세보기

필리핀 2기 학습체험단 수업 참여 활동

가장 기억에 남고 아이들이 즐길 수 있었던 부분은 23일에 진행되었던 수업에 참여한시간입니다. 만약 창일교회 주일학교 친구들이 수동적으로 수업에 참여하는 것만이었다면 아이들에게 고문이 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번에 진행된 수업 참여는 창일교회 친구들이 주도적으로 수업을 이끌 수 있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바로 필리핀 현지 학교 수업시간에 맞 는 발표를 준비하여 수업을 진행했기 때문입니다.

언어의 장벽 이 있지만 간단한 영어로 무엇을 할 것인지 설명하고 필리핀 친구들과 창일교회 친구들이 함께 활동하는 시간은 아주 유익했습니다. (김철호 전도사 사역보고 중)

상세보기

필리핀 2기 학습체험단 페스티벌 활동

목요일과 금요일 학교 축제에 창일교회 아이들이 참여하는 것이었습니다. 목요일 일정은 개회 예배로 시작하여, 체스게임과 스크래블 게임 예선전을 치렀습니다.
금요일에는 가장 중요한 한국 필리핀 문화교류 페스티벌이 진행되었습니다.

필리핀이라는 땅에서 함께 하나님께 예배하는 것은 정말 귀한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연령대가 다른 2기 학습체험단이 하나님 한 분으로 서로가 긴밀하게 연계될 수 있는 시간이었고 체험 학습 모든 기간을 주님께서 인도하고 계신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김철호 전도사 사역보고 중)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