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나님을 기다림

너는 여호와를 기다릴지어다 강하고 담대하며 여호와를 기다릴지어다 (시27:14)

사역 게시판

> 살아가요 > 사역 게시판

[중등부] '수확여행' 첫 날

08-05

중고등부 수확여행 첫 날입니다.


중고등부 아이들에게 새벽예배를 나오라고 말하는 것은 쉽게 하기 어려운 말이었습니다.


그래서 첫 날 아이들이 얼마나 나올지 예상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솔직히 거의 나오지 않을 것 같다는 불안감도 있었습니다.


그런 복잡한 마음을 가진 와중에, 주일 중등부 예배 때 아이들의 기도제목을 받았습니다. 그중에서 이런 기도제목이 있었습니다.


"기도제목이 생기게 해주세요", "특새와 특금을 통해 기도 수확을 꼭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새벽예배 잘 일어나서 참석하게 해주세요" 등


아이들 스스로 이런 기도제목을 낸다는 것을 보고 새벽에 하나님께서 큰 은혜를 주시길 더욱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첫 날 현재 출석인원에서 50%정도가 참석하였습니다. 각자의 기도제목으로 새벽부터 예배당으로 찾아오는 아이들의 모습에서 창일의 미래를 희망하게 됩니다.


아직 남은 목요일 새벽기도와 금요일 새벽기도에 더욱 많은 아이들이 참석하여 기도로 하나님의 보물을 수확하기를 더욱 기대합니다. 

교사샷.jpeg 유주야ㅕㅇ.jpeg 윤영_민경.jpeg 은수_은찬.jpeg 예서.jpeg 찬양팀_연습.jpeg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