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넉넉히 이김

그러나 이 모든 일에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 우리가 넉넉히 이기느니라 (롬8:37)

L목사와 함께

> 소개해요 > L목사와 함께

주일학교 현장예배 안내

05-29

코로나19 재확산 상황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창일교회는 지난 3달 동안 그러했듯, 성도들의 안전을 위해 방역 당국의 지침에 최대한 따르려 합니다.

 

1. 주일학교

이번 주일로 예정되었던 주일학교 어린이부서 현장예배는 614일로 연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에 초등부, 유년부, 영아부, 유치부는 2주간 온라인 예배로 드립니다.

 

2. 성가대

지난 주일 단계적으로 시작되었던 성가대 연습과 사역도 2주간 중지하고 614일부터 재개하겠습니다.

 

3. 열화상 카메라

성도님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이번 주일부터는 열화상 카메라를 1층 로비에 설치 운용할 예정입니다. (카메라 앞을 지나가시면 발열이 있을 경우에 알람이 울립니다.)

언제나 교회의 안내에 따라 방역수칙을 잘 지켜주신 성도님들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철저하게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명단 작성 등에 협조해 주시고 특히, 예배 후 퇴장할 때나 교제를 나누실 때도 마스크를 잘 착용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4. 큐티해 6월호

큐티해 6월호가 출간되었습니다. 토요일과 주일에 한 권씩 가져가시면 되겠습니다. 

고난의 시간이 계속되지만, 인내 가운데 신실하신 하나님께 소망을 두고 더욱 기도와 말씀에 집중하는 창일교회 온 교우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사랑합니다이사무엘 목사  


b887c5bb356740537df22c7b28a67edf.png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