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형통(亨通)

그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철을 따라 열매를 맺으며 그 잎사귀가 마르지 아니함 같으니 그가 하는 모든 일이 다 형통하리로다 (시1:3)

교회소식

> 살아가요 > 교회소식

[소식] 2월 23일 교회소식입니다

02-23

[교회 소식]

 

1. 예배 및 모임 안내

코로나 19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다음과 같이 선제적 예방 조치들을 시행합니다. 교회는 소독과 방역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어려운 시기를 지혜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중 집회(새벽기도회, 수요예배, 금요기도회) 잠정 중단

- 주일 예배 시 마스크 착용 및 청결 유지 - 식당 및 카페 운영 잠정 중단

- 각종 행사와 모임, 심방 등 연기 혹은 간소화 - 기도와 말씀으로 개인 경건 생활 유지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2. 홈페이지 설교 안내

주중 집회가 없는 동안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설교가 매일 게시될 예정입니다.

- 사도행전 강해: 새벽기도회 본문 그대로 매일 오전 게시 예정

- 에베소서 강해: 수요예배 본문 그대로 수요일 오전 게시 예정

- 창세기 강해: 지난 세겹줄 특별새벽기도회 설교 영상 순차적 게시 예정

 

3. 장학금 수여식

3부 예배 시간에 2020년도 장학금 수여식이 있습니다.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은 로이스 카페 수익금으로 조성됩니다.

 

4. 새가족부

새가족 등록과 신앙강좌, 수료식은 2주간 연기 합니다.

 

교우소식

[소천]

- 조광희 성도 부친께서 소천하셔서 은혜가운데 장례를 마쳤습니다. 유가족들을 위로해 주시기 바랍니다. (1교구 청장년목장, 전은지 성도)

 

- 김윤정 집사 부친께서 소천하셔서 은혜가운데 장례를 마쳤습니다. 유가족들을 위로해 주시기 바랍니다. (2교구 4초원, 김성모 집사)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