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내(忍耐)

하물며 하나님께서 그 밤낮 부르짖는 택하신 자들의 원한을 풀어 주지 아니하시겠느냐 그들에게 오래 참으시겠느냐 (눅18:7)

교회소식

> 살아가요 > 교회소식

[소식] 11월 22일 교회소식입니다

11-21

교회소식

 

1. 예배 및 모임 안내

새롭게 발표된 방역 지침을 준수하는 가운데 모든 예배와 모임이 안전하게 진행됩니다.

2. 예배 중 특송 신청

주일2, 3부 예배, 금요기도회 중 찬양으로 영광 돌리기 원하시는 분들의 신청을 받습니다.

-대상: 독창, 중창, 악기연주 등 (개인, 가정, 목장, 선교회, 교사 등 모두 가능)

-인원: 최대 6명까지 제한

-신청: 이원우 목사(010-3349-0832)

 

3. 교패 제작

새로운 교회 로고가 적용된 교패가 제작되었습니다. 이사 후 아직 교패를 붙이지 못한 가정이나 교체를 원하는 가정은 교회 사무실에서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4. 미래자립교회 지원금 전달

지난 주 여러분들이 드린 추수감사예물을 통해 미래자립교회와 선교지 10곳에 코로나19 지원금을 전달했습니다.

 

5. 지난 주 교회 김장

지난 수,목요일 교회 김장 봉사가 있었습니다. 수고하신 모든 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김장은 사랑교구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되었습니다.

 

6. "그럼에도 감사" 액자 수령

지난 한주간 전시되었던 "그럼에도 감사" 사진과 감사제목을 예쁜 액자에 담아 두었습니다. 제출해주신 분들은 교회 사무실에서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7. 봉사신청서 마감

아직 봉사신청서 제출하지 않으신 분들은 오늘(주일)까지 사무실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8. 해피박스 프로젝트(Happy Box Project)

이웃들에게 예수님의 사랑과 은혜를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신청:교회 사무실이나 홈페이지(현재까지 해피박스 231호 발송)

-문의:김민정a집사(010-8862-0182)

 

9. 창일 백신(100일 신약 통독)프로젝트

신약 통독을 위한 백신 프로젝트가 유튜브를 통해 12/29까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